SUPER JUNIOR

NEWS

『SUPER JUNIOR-LEETEUK FANCLUB EVENT 2019 (가제)』개최 결정!!

과거 2회에 걸쳐 개최한 우리 SUPER JUNIOR의 리더,
이특의 솔로 팬클럽 이벤트 개최가 결정되었습니다!
이제는 항례가 된 이특의 일본 일인 진기한 여행기, 이번에는 과연 어디로?!
이특만의 즐거운 여행 이야기를 중심으로 여러분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획을 계획 중♪
이특과 함께 추억을 만들어요!!
꼭 확인해 주세요!!

【일시】

2019년 4월 30일 (화 · 공휴일)
1회째 개장 13:30 / 개연 14:30
2회째 개장 17:30 / 개연 18:30

【행사장】
도쿄 신주쿠 문화 센터
※ 개장 · 개연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에 관해서 팬클럽 및 행사장에 문의하셔도 답변드리기 어렵습니다.

【티켓 요금】
전석 지정 7,800엔 (세금 포함 / 수수료 포함 / 기념품 포함)
※ 기념품은 당일에만 전달됩니다.


【응모 조건】
E.L.F-JAPAN 회원 본인만
(당첨된 경우, 당첨된 E.L.F-JAPAN 회원 본인만 입장 가능합니다)
※ E.L.F-JAPAN 회원 한정 티켓 선행 예약은 2019년 2월 28일(목) 23:59까지 회원가입(=입금)하시어 회원 번호가 발급된 분으로, 2019년 2월말 시점에 회원인 전체 회원분이 대상이 됩니다.

※티켓에 당첨된 경우, 2019년 4월 말 시점에서 회원 기한이 끝나지 않았을 것이 입장 조건입니다. 행사 당일 회원 기한이 끝나 있는 경우는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초등학생 미만이신 분은 입장이 불가하며, 초등학생 이상은 유료 입장입니다. 
※초등학생이신 분은 신청 시 만 18세 이상의 팬클럽 회원분이 동반하셔야 합니다. 함께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티켓에 당첨된 경우, 2019년 4월 말 시점에서 신청하신 회원 번호의 회원 기한이 끝나지 않았을 것이 입장 조건입니다. 



※행사의 상세한 내용·티켓 추첨 예약의 신청 방법 등에 관하여는, 세부 내용이 결정되는 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E.L.F-JAPAN”에 가입하시려면 이쪽으로!
https://sj.fc.avex.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