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NEWS

「SUPER JUNIOR BURGER」 대호평 발매 중! 3월 16일부터 제2탄 기획이 결정


SMT TOKYO에서 3월 2일부터 「SUPER JUNIOR BURGER」가 기간 한정으로 부활하였습니다.
SUPER JUNIOR BURGER는 소속 아티스트와 SUPER JUNIOR 멤버가 좋아하는 맛을 표현한 버거입니다. 2018년 11월에 1개월 한정 판매하였고, 예약만으로 완판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음료에도 주목. 아티스트 컬러인 블루를 기조로 한 오리지널 칵테일을 개발하였습니다. 버거의 맛은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대호평을 받은 김치&고추장을 한층 업그레이드.  패티는 다른 재료를 넣지 않고 100% 소고기로만 만들었습니다.
제1탄 예성에 이어, 제2탄은 3월20일에 첫 솔로 싱글을 발매하는 려욱. 같은 날 스페셜 라이브도 개최하오니, 라이브에 오실 때 SMT TOKYO에도 꼭 들러주세요.
대호평 발매 중인 SJ 버거는 하루 20개 한정입니다. 그리고 려욱의 스페셜 디저트 플레이트도 예약 우선 판매합니다. SJ 버거를 드신 분께서는 「려욱도 찾아라!」 이벤트에도 참가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리지널 기프트 증정 등 즐거운 이벤트들로 가득합니다.
그 밖에도 오리지널 포스트 카드가 따라오는 RYEOWOOK 기간 한정 스페셜 플레이트도 있사오니, 이 기회에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제3탄도 기획 중입니다.

<SUPER JUNIOR×SMT Tokyo 컬래버레이션 기획 개요>
장소: SMT TOKYO(도쿄도 미나토구 아카사카 5-3-1 아카사카 비즈타워 1층)
기간: 2019년 3월 2일(토)부터 2019년 4월 30일(화)까지
시간: 모든 요일 15:00부터 18:00 L.O.
문의: Tel 02-6441-3724

<한정 메뉴 내용>
SUPER JUNIOR BURGER SET: 2,200엔(프렌치 프라이·음료수 포함·세금 포함)
하루 20개 한정(사전 예약 가능)
RYEOWOOK 스페셜 플레이트: 3,240엔(세금 포함)
※ RYEOWOOK 스페셜 플레이트는 2019년 3월 31일까지
특전 포스트 카드 선물



<「려욱도 찾아라!」 SNS 이벤트>
이벤트 기간에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주문하고, 지정된 해시 태그를 달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분에게 스페셜 기프트【려욱의 사인이 들어간 굿즈】를 선물해 드립니다!
더불어 SNS에 올리실 때 가게에 숨겨져 있는 려욱(얼굴 사진)을 찾아서 그 사진을 올리면, 오리지널 배지도 선물해 드립니다!


※SNS에 올리신 내용은 계산하실 때 스태프에게 제시해 주세요.
이벤트 응모권을 드립니다.
※ 오리지널 배지는 한정되어 있으니 빠른 시일 내에 도전해주세요.

【지정 해시 태그】
#SMT_TOKYO #SUPERJUNIOR #RYEOWOOK #桜の花が咲く頃(벚꽃이 필 무렵) #BomVoy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