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NEWS

「E.L.F-JAPAN Presents ZHOUMI FANMEETING 2019~초!밀도♡사랑 TIME 리턴즈!!」 굿즈 구매자 한정 사인회 실시 결정!!

「E.L.F-JAPAN Presents ZHOUMI FANMEETING 2019~초!밀도♡사랑 TIME 리턴즈!!」 이벤트 당일 굿즈 판매장에서 「미미의 아크릴 스탠드(전 3종·뮤직 카드 포함)」 구매자를 대상으로 각 회마다 추첨을 통해 10분을 사인회에 초대합니다!!
-----
【각 공연, 대상 구매 시간】
·낮 공연은 12:00~14:20(또는 소정의 당선 범위에 달한 시점까지)
·밤 공연은 14:00~17:50(또는 소정의 당선 범위에 달한 시점까지)
위와 같이 예정되어 있으나, 당일 상황에 따라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당일 굿즈 부스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상 상품】
'미미의 아크릴 스탠드(전 3종·뮤직 카드 포함)'
※상품의 상세한 내용은 이쪽에서: https://superjunior-jp.net/goods/detail.php?id=1001472

■판매에 관하여
·모든 상품은 수가 한정되어 있습니다. 소진되는 대로 종료됩니다.
·당일 티켓이 없으신 분도 대상 상품을 구입하고 사인회 추첨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당첨된 경우, 사인회에 참가하실 수 있게 됩니다.
·사인회의 추첨은 공연 개시 10분 전까지 실시될 예정이지만, 소정의 당첨 수에 달하는 대로 종료됩니다. 공연 시작 10분 전, 또는 추첨이 종료된 경우에는 줄을 서셨더라도 추첨회가 종료되오니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일 상황에 따라 판매 방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첨에 관하여
·대상 상품을 1장 이상 구매하시는 경우, 한 번 결제하실 때마다 추첨에 한 번 참여하실 수 있게 됩니다. 당첨되신 분은 영수증에 '당첨'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당첨"이 나온 손님은 굿즈 부스에서 상세한 안내를 받으신 다음, 정식 <사인회 참가권>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반드시 <사인회 참가권>과 교환하시기 바랍니다. 
·당첨 점수는 당일 공연 개시 시각까지이오니, 미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당첨 접수 시간을 넘긴 경우에는 당첨이 무효가 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첨" 및 <사인 참가권>의 양도·경매 사이트 등에서의 매매는 삼가시기 바랍니다. 발각될 경우 당락을 불문하고 당첨은 무효가 됩니다. 

■사인회 주의 사항
·사인회의 집합 시각과 집합 장소는 당첨되신 분께만 알려드립니다. 
·집합 시각에 늦으신 경우에는 참가하실 수 없으며 당첨이 무효가 되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일 사인회에 초대되는 인원수는 변경될 수 있으니 미리 양해 바랍니다.
·사인회는 각 공연이 종료된 후 실시되지만, 당일 상황에 따라 개시 시간이 급작스럽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사인회 참가권은 어떠한 경우(분실 및 도난 등을 포함)라도 재발행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인회 참가권은 발권해드린 당일 공연에서만 유효합니다. 다른 공연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으니 미리 양해 바랍니다. 
·사인회 참가권은 참가 시에 회수합니다. 반납은 불가하오니 미리 양해 바랍니다.
·사인회 참가권의 전매(리세일) 행위, 복사, 위조는 엄격히 금지합니다. 전매 등으로 입수하신 티켓은 무효 처리됩니다. 

·사인회는 본인만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라도 동반자는 참가하실 수 없습니다. 
·사인회는 이벤트 종료 후에 실시되지만, 당일 상황에 따라 기다리시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체된 경우의 교통비, 숙박비는 보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사인회에 불참하시는 경우에도 상품 대금은 환불해드릴 수 없으니 미리 양해하신 다음 참가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일 사인회의 풍경을 촬영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인회에서는 반드시 반지·짐·응원 굿즈 등을 손으로 들지 마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휴대전화 및 비디오카메라 등을 사용한 녹음·녹화·촬영은 일체 금지합니다. 
·당일 여러 사정으로 인해 이벤트의 내용이 변경, 또는 중지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한 경우라도 구입하신 상품은 취소하실 수 없으니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상 상품을 구매하신 후에는 절대로 환불받으실 수 없으니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불량품은 교환해 드립니다. 

·손님과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방범상의 이유로 수하물을 검사하거나 수하물을 일시적으로 저희 쪽에서 보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일에는 직원의 지시 및 주의 사항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지시에 따르시지 않는 경우에는 참가를 거절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사인회장 직원의 지시 및 주의 사항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 주최자는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으시는 경우, 사인회에 참가하지 못하게 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인회가 중지될 수도 있습니다. 너른 이해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