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NEWS

'SUPER JUNIOR-이특의 홀로 여행~가고시마 편~' dTV 채널 'Kchan! 한류 TV'에서 배포 결정!!

오늘 솔로 이벤트 "SUPER JUNIOR-LEETEUK FANCLUB EVENT 2019 'Memory' 이특 홀로 여행 in 가고시마"를 개최한 이특.
이벤트 중에 이특 본인이 발표하였듯이, 이 이벤트에서 방송된 이특이 가고시마로 떠난 여행 영상이 방송으로 만들어져서

5월 27일부터 dTV 채널 'Kchan! 한류 TV'에서 배포되는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실은 이벤트에서 방송된 장소 이외에도 가고시마의 여러 장소로 향하여 더욱더 많은 체험을 했었습니다!!
더불어 5월 11일(토)에는 다이제스트 판의 선행 배포도 결정되었습니다!!
꼭 체크해 주세요!!

―――――――
■방송 정보
"SUPER JUNIOR-이특의 홀로 여행~가고시마 편"


이번 무대는 규슈 가고시마입니다. 
디렉터한테 받은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지역 먹거리를 만끽하고, 사쿠라지마섬을 바라보면서 시 카약에도 도전하기도 하고, 거기다 첫 모래찜질로 어쩔 줄 몰라 하는 모습까지. 그리고 지역민과 만나는 모습, 고양이와 즐겁게 장난치는 모습도 나옵니다. 이특의 다양한 일면을 즐길 수 있는 Kchan! 오리지널 방송입니다.

<배포 정보>
"SUPER JUNIOR-이특의 홀로 여행~가고시마 편"
dTV 채널Ⓡ에서 배포 중인 'Kchan! 한류 TV'에서 5월부터 시작됩니다!

【다이제스트 판 선행 배포】
●5월 11일(토) 낮 12:30~

【첫 회 배포】

●5월 27일 (월) 밤 10:00~
매주 월요일 밤 10:00 외

>>dTV 채널의 등록은 이쪽에서
https://dch.dmkt-sp.jp/lp/p1004?campaign=kch90000001

※dTV 채널에 대해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그리고 인터넷 환경이 갖춰져 있으면 특별한 기기에 연결할 필요 없습니다. 영화와 드라마, 애니메이션, 취미 등 다채로운 전문 체널이 리얼타임으로 배포되어 언제 어디서든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NTT
※'dTV 채널'은 주식회사 NTT 도코모의 등록상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