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NEWS

뮤지컬「서른즈음에」 시즌2, 티켓구입 특전 발표!

려욱이 6월말에 오사카, 7월에 도쿄에서 출연하는것이 결정된 한국 뮤지컬 『「서른즈음에」시즌2』의 티켓구입 특전이 발표 되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______
◼︎ 공연명:뮤지컬「서른즈음에」시즌2 일본투어

◼︎ 공연스케줄:
◯오사카공연
【공연일】2019년6월27일(목) / 6월28일(금)
【회 장】오사카야오시문화회관 프리즘홀(오시는길)

○도쿄공연

【공연날짜】2019년7월3일(수) / 7월4일(목) / 7월5일(금)
【회장】도쿄 이타바시구립문화회관 대홀 (오시는길)

■티켓요금
S지정석 13,000엔(세금 포함)

【특설 페이지 URL】
https://www.diskgarage.com/feature/by_the_age_of_30_se2/

【신청 URL】
https://www.diskgarage.com/info/musical302_19/


<슈퍼주니어 려욱>티켓 구매자 혜택

◆ 려욱 출연 공연 관람한 전원에 '하이파이브' + '배웅회' 
◆ 려욱 출연 공연 5회 이상 관람한 분에게는 특별한 이벤트 'Meet&Greeting'을 개최!
'Meet&Greeting' 개최 예정일 :
<오사카> 6월 28일, <도쿄> 7월

<특전 일정>

【오사카】 6월 27일&28일
※28일에는 하이터치회 후 'Meet&Greeting'을 개최
【도쿄】 7월 3일~5일
※5일에는 하이터치회 후 'Meet&Greeting'을 개최

<주의사항>
*반드시 읽어주십시오.
1) 직접 티켓+타 공연 티켓 구입완료 확인이 가능한 화면을 스탭에게 보여주신 후, 확인이 된 분만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2) 아티스트의 출연 티켓으로 지역 관계 없이 2번째로 관람하시는 분, 또는 관람 예정이 있으신 분이 참가하실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3) 당일 공연 3시간 전부터 현장에서 안내합니다. 당일 안내 가능한 현장 부스를 설치할 예정으로 반드시 공연이 시작하기 30분 전까지 혜택 신청 절차를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4) 모든 공연 종료 후 (애프터 토크 종료 후, 려욱은 애프터 토크 없음) 당일 사전 절차로 안내해드린 시간, 장소, 대기 순으로 줄을 서 주세요. 반드시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움직일 것을 부탁드립니다.
5) 당일 현장이 굉장히 혼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드시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서 참여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6) 당일 안내 순서 등은 사전에 알려드린 순서와 겹칠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행동할 것을 부탁드립니다.

7) 5회차 이상의 경우는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오니 이해해 주시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또한 뮤지컬 건에 관해서는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 및 슈퍼주니어 공식 팬클럽 'E.L.F-JAPAN'에 문의하셔도 답변해 드릴 수 없으므로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